╊ 부동산 정보 ╊

천안 아산 타운하우스 둔포 빌리노 전원주택 너무 좋은데요

생각도둑 이야기 2020. 11. 21. 16:44
반응형

최근 소득 수준의 향상과 근무시간의 단축으로 많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상당히 달라지고 있답니다. 또한 코로나 때문에 기존에는 대규모의 모임과 친목에서 소규모의 또 가족중심으로 모든 문화가 바뀐 가운데 주거와 오락, 휴식, 여행, 모든 부분에서 가족과 함께 진행되고 행해지는 것들이 상당히 늘고 있는데요.

그중 의식주의 변화 또 그들중에서 주 집의 선택에 큰 척도가 달라졌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극대화하고, 힐링이라는 개념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 단독주택 그것도 독채여 여러 채가 단지를 이른 이런 스위스의 한 마을 같은 곳을 소개해 볼게요.

 

천안 아산 타운하우스 둔포 빌리노 전원주택은 2층 구조의 단독주택 단지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천안 아산 지역에 제가 몇 군데를 둘러보니 대부분 3층 구조로 지어진 곳이 많았는데요. 각각 구조의 장단점은 있겠지만 2층 구조와 3층 구조의 확실한 차이점은 땅.. 좁아요. 3층은 앞마당도 좁고, 층별로 공간도 너무 여유가 없어요.

그런 점에서 볼 때 저는 2층 구조가 딱인 듯합니다. 계단이 너무 많아도 아이가 어리거나 어르신이 있는 집은 사실 편리함보다 불편함이 더 호소될 수도 있는 부분이거든요.

아산 둔포 빌리노 타운하우스는 각각의 세대가 대지면적 150~200평 정도를 가지고 있고요. 

건축면적 75~79니까 약 50평 정도의 전용면적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방이 4칸으로 아주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고요.

각층마다 욕실과 화장실이 있으며 테라스는 3곳, 지열 냉난방 시스템으로 냉난방비도 매우 절감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에어컨은 7대, 중문까지 제공이 된답니다. 

층간소음에 대한 걱정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요.  모든 세대가 일조권이 상당히 풍족하답니다.

앞마당도 넓고, 주차공간 또한 매우 넓죠! 앞마당은 여름에 아이들 물놀이장을 만들어서 설치할 수도 있고요.

텐트를 쳐놓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며 힐링을 취하실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캠핑 붐이 불어서 캠핑카 구입이 늘고 있는 가운데 공동주택에 살면 괜히 눈치 보이고, 그런데 이곳은 그런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단지의 모습을 한번 둘러보시면 아주 여유롭다 못해 평화로운 느낌이 저절로 드실 것 같아요.

진짜 고급 저택에 살고 있다는 느낌도 받고요. 너무 좋더라고요. 아~ 돈... 진짜 여유만 있다면 누구라도 살고 싶은 집이 바로 이런 곳이고 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건물이 높지 않아 진짜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그런 뷰가 나옵니다. 답답하다는 게 뭐야? 마치 산골에 사는 사람은 미세먼지를 모르는듯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무언가 그냥 프레쉬해 보입니다.

앞마당 잔디도 깎을 수 있고, 코스트코에 가서 대형 창고를 구입해서 조립을 해두던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대형 트리를 설치해 볼 수도 있고, 너무 근사하네요. 영화를 보면 진짜 단독주택에 살면서 잔디도 깎고, 정원을 관리하는 그런 모습을 많이 보았는데... 그러고 싶어 지네요.

천안 아산 타운하우스 둔포 빌리노는 평택과도 가깝고, 주변의 산단과도 교통망이 좋기 때문에 생활권의 반경을 조금 더 넓혀 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남권이 아니라 경기 남부권의 시민들에게도 배후수요로 충분히 범위 안에 들어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집과 가까운 곳에 주거지를 두는 게 아니고, 조금 멀리 떨어진 곳이 집을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푹 쉬고,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더 좋다고 보는 것이죠! 주거와 일을 분리시키는 게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지만 현대사회에서는 너무 직주근접을 강요하고, 강조하고 있거든요. 저도 공동주택에 살고 있지만 사실 직주근접... 출퇴근 시간이 짧아서 좋은점도 있지만 사실 무언가 말할 수없는 공허함이 있을 때가 많거든요. 20~30분 어찌보면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너무 아까울 때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뉴스를 듣는다던가, 영어회화를 듣는다거나 하며 시간을 보내거든요. 

통근버스나 운전기사가 있어서 이동만 하면 된다면 더없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게 현실이기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려면 뭐... 출퇴근 시간이 짧던가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던가 택일을 해야 하겠죠!

아무튼 충분히 푹 쉬고, 다음날 새로운 하루를 보내는 것이 어찌 보면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더 의미가 있을 수 있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또 직장에서 직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생각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겠죠

천천히 사진으로 먼저 살펴보시고요. 관심이 있으시다거나 전원주택에 대한 정보를 얻길 희망하신다면 문의 후 내방하시면 안내와 함께 실내 관람까지 상담사가 안내를 해드린답니다.

천안 아산 타운하우스 둔포 빌리노 무언가 피톤치드 향기가 날 것 같은 이곳에서 전원생활을 해보시고 싶은 분은 찾아오세요 ^^

오늘 저녁 고깃국에 아주 푸짐하게 먹어야겠네요. 점심을 허접하게 먹었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