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청주 로또명당 사직동 행운복권방 이번주는

생각도둑 이야기 2020. 10. 31. 11:05
반응형

시월의 마지막 날이자 다시 찾아온 주말 오늘만 지나면 11월이네요.
이런저런 잡념이 많아서 오래간만에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따듯한 물을 커피포트에 끓여서 캐모마일 티백을 하나 컵에 넣고, 물을 따르고, 1분 정도 시간이 지나고, 티백을 건져내고, 창밖에 비추는 햇살을 보며 의자에 앉아서 말이죠! 올해 첫 태양이 떠오른 1월 1일부터 시작해서 설날까지 무언가 바쁘게 휙~ 하고 지나갔는데...
그 이후 코로나가 대대적인 지역감염의 확산으로 마스크라는 복면을 쓰기 시작했죠!
그리고 봄과 여름을 지나 가을 ...이제 겨울로 서서히 접어들어가네요.
그러면서 세계 곳곳의 경제는 휘청~ 우리 주변에도 찾아보면 참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같이 말이죠. ㅠㅠ 언제쯤 경제적인 걱정 없이 예전과 비슷한 상황의 국면으로 접어들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

그래서인지 복권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늘었다고 하네요. 무언가 지금의 난국을 탈출할 수 있는 해결책이자 한방일 수 있으니까요. 무언가 조잡하면서 두서없이 이야기가 작성되고 있네요. 이게 이렇게 ㅋㅋ 신중하게 또 환경을 이야기하면서 쓰여야 되는지도 뭐... 그냥 지금의 저의 정신상태라 보시면 된답니다.
아무튼...

올여름부터... 2주에 한 번꼴로 들리고 있는 이곳!!
청주 로또 명당 사직동 행운복권방 1등 당첨이 2번 된 곳인데요. 전국 각지 1번이라도 된 곳은 명당이라고 할 수 있죠!
사실 1번 되는 게 상당히 힘들거든요. 그런데 2번이나 되었으면... 지금쯤 3번이 되었을 수도 4번이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1달 전에 샀었는데.... 5만 원이 되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다음 주에 청주에 갈 계획이라 또 지나다가 한 장 구입해 보려고요.
그러고 보니 이번 주는 로또복권을 구입하지 않았네요. 점심 먹고, 슬슬 나가서 한 장 사야겠네요.

무언가 지금의 상황을 벗어나고 싶은 분들이 로또복권에 의지해서 몇만 원씩 구입하는 것도 사실 좋은 현상은 또 아니긴 합니다. 어쩌다가 이지경에 이르게 되었는지... 참... 코로나... 뭐라 할 말이 없네요.
해외 주요 뉴스도 코로나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다른 나라는 경계를 봉쇄하고, 이동제한을 하는 등 강력한 제재를 취하는 반면 우리나라는 자율적이고, 그러다 보니 확실히 방역을 잘하고는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마스크는 꼭 쓰고 다니시고요. 손 소독 및 개인위생은 늘... 철저히 하셔야 된답니다.

청주 로또명당 사직동 행운복권방... 요기는 성안길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가시고기 다리 옆에 있답니다.
이번 주 일등이 되길... 로또복권에 온 기를 담아 조금 후에 구입해 보겠습니다.^^

푸른 하늘..,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