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정보 ╊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대전 아파트 소식

생각도둑 이야기 2021. 5. 18. 11:21
반응형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대전 아파트 소식을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전국적으로 청약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집사기도 이제는 수월하지가 않아요. 

결혼을 해서 전월세로 살다가 목돈을 모아 내집마련을 하려고 해야 해도 여러 규제 탓에 쉽지 않고, 금융지식이 많지 않아 청약통장이 무주택임에도 없거나 납입기간이 짧아 가점도 그리 높지 않은 상황 또... 너무 고분양가에 여기저기 힘들다는 푸념뿐인데요.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대전 아파트는 청약통장 없이 대전 및 충남에 전입을 하고 거주 중인 세대주라면 누구나 기회가 부여되는 실주거용 주거 공급 프로젝트인데요.

지역 주택조합으로 공급하는 만큼 위의 조건가 몇 가지 사항만 충족하시면 내 집 마련을 가점 걱정 없이 하실 수 있어요.

대전도 집값이 너무 상승해 부담되셨던 만큼 기존 공급가보다 조금 더 낮아 실속도 있고, 나중에 지가상승을 통한 프리미엄 두 가지를 모두 챙겨보실 수 있는 합리적인 계획 한번 신중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선화동 빌리브루크원 대전 아파트는 3개 동으로 계획되어 있는데요. 550세대 49층으로 도심 중심에 우뚝 솟은 멋있는 건축물로 탄생할 날이 머지않아 보입니다. 차량으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평범한 일상부터 불금, 그리고 주말까지 누리기에 부족함이 없는 인프라가 현재 구축되어 있답니다.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가 생각날 때 한화 이글스 홈구장까지도 20분 이내면 도달이 가능하고 말이죠!

중앙초등학교와 충남여중과 여고, 중앙고, 대전여상, 한밭중과 보문고, 명품 학군이 나란히 배치가 되어 있는 교육의 장소인데요. 홈플러스, 충남대 병원 , 지하철, 또 주변이 재개발 , 재건축 예정지가 많아서 더 나은 미래의 주거지역으로의 변신이 기대되는 구도심 중 한 곳이랍니다.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대전에서 이 정도면 큰 장점과 똘똘한 면이 고루 보이는데요.

집값이 정말 하룻밤 사이에 엄청나게 오르기 때문에 대전에서는 주변 도시인 금산이나 계룡, 논산, 공주 쪽으로 주거 이동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주변이 풍선효과로 지가가 꽤 오르기도 했고, 주변지역도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이 되는 등 중부권 주요 도시들은 규제라는 명찰을 차고 있는 셈인데요.

 

전세 난민이라는 신조어도 생길 만큼 가격이 고공행진 중인데... 사실 이런 집값을 부담하며 내 집 마련은 실상 쉽지는 않아요.

아무리 금리가 바닥을 기고 있다고 해도 터무니없이 상승한 집값에 이자까지 부담하기에는 빠듯하죠!

저 같은 직장인들은 말이죠! 하지만 지역 주택조합의 경우 보면 평균 80% 정도 평당 가격이 1천만 원이라고 예를 든다면 공급가는 대부분 800만 원대이기 때문에 부담도 덜하면서 완공 후 입주시점에 갭이 매워지기 때문에 200만 원 정도 프리미엄의 획득이 가능하죠! 

우리는 이것을 기다림에 대한 기회비용이라고 이야기들을 합니다. 

 

선화동 신세계빌리브 루크원 대전 아파트 무언가 두서없이 설명을 드린 것 같은데요. 

홍보관에 방문하시면 사업에 대한 진행사항과 현재 부동산의 흐름과 정보에 대해서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귀중한 정보도 획득이 가능하고 말이죠!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홍보관이 운영되고 있으니 꼭 예약하시고 , 내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