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정보 ╊

아산 칸타빌 센트럴시티 온양온천역 주상복합 아파트 선착순

생각도둑 이야기 2020. 11. 5. 11:08
반응형

아산 칸타빌 센트럴시티 주상복합 아파트가 온양온천역 앞에 사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3월인데요. 앞으로 약 3년 정도의 시간이 남았답니다.

구도심 최대의 프로젝트가 될 본 사업은 아마도 아산의 마지막 분양 물건이 아닐까 합니다.

지하철 1호선을 끼고 있는 역세권이자 원도심의 중심 역할을 하던 곳이라 주변 인프라며 학군도 꽤 준수하답니다.

시청도 가깝고, 둔포와 탕정,인주공단까지도 출퇴근이 용이하죠! 또한 신정호와도 가깝기 때문에 도심에서의 모습과 자연친화적인 모습 모두를 가까운 거리에서 즐기고 만끽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국토부에서 진행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지역내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이 깔끔하게 정리되고, 멋스러워진다면 이곳의 가치는 단번에 껑충 뛰어오를 것 같습니다. 리빌딩되는 사업부지 안에는 일반분양 물건이 없다고 하니까 더욱 이곳의 가치가 남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천안과 경계에 있는 지역을 제외하고, 초고층 건물이 전무했던 아산의 경우 구도심 한가운데 상징적인 건물을 올림과 동시에 랜드마크의 조성을 계획하고 있는거 같아요. 위아래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변에 온천 관련 관광단지 이기 때문에 또 이 도시는 산업뿐만 아니라 관광 서비스도 큰 경제적 효과를 올리고 있거든요.

여러모로 경제적인 측면과 여러 가지 거시적 미시적 관점에서 상당히 중요한 타이밍에 공급이 되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걸어서 지하철역까지 이동이 가능하며 41층 높이의 초고층에서 바라보는 도심의 야경또한 끝내줄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아산 환경과학공원 내에 있는 타워 전망대에서 주변을 둘러보니 진짜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단순히 조망권 하나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날아간다는 사실...진짜 사람이 살아가면서 심리적인 요인으로 감정의 변화가 크다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것 같아요.

아산 칸타빌 센트럴시티는 지하2층 지상 41층 299세대와 오피스텔 36실, 근린생활시설 14실로 이루진 주상복합 건물인데요. 3개의 동으로 건설이 될 거예요. 현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에 있기 때문에 방문하셔서 관람이 가능하고요.

방문전 사전에 예약한 분들에 한하여 우선 관람을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꼭 방문을 희망하신다면 사전에 방문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지방에서 사실 역세권이란 있을 수가 없겠죠! 지하철 자체가 연결되어 있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천안아산은 유일하게 서울과 연결된 지하철 노선이 있답니다. 또한 위의 지도를 보시면 익산까지 복선전철이 연결될 예정이기 때문에 온천관광에 더욱 힘이 실릴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주변이 지금과는 천차만별의 스케치가 그려지지 않을까요?

아산 칸타빌 센트럴시티의 계약조건의 위에 자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고요.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에 나머지 잔금은 입주시점에.. 다른 것들과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그리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 또는 중장기 투자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여러 호재를 끼고 있답니다.

그러면 평면도와 함께 어느 동 어느 라인에 자리를 하게 될지 또 옵션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전용 59형 두 가지 타입을 살펴보겠어요.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집을 많이 보러 다니신 분들이 사실상 보시는 안목과 감각이 뛰어나요. 그럴 수밖에 없죠!

여러 번 보다 보면 건설사마다 특징이 미세하게 차이가 나거든요. 또 지역마다 선호하는 타입과 구조 옵션 이런 것들을 알게 되니까 매매를 통해서도 어떤 옵션과 구조가 더 회전이 잘 되는지까지도 알게 된답니다. 

집은 역시나 꾸미기 나름이죠! 같은 것이면 조금 싼 거, 가격이 같다면 더 좋은 거 사람이 생각하고, 추구하는 것은 동일하니까요. 그러면 59A형 내부를 한번 관람해 보겠습니다.

사실 지금 금융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등을 돌린 가운데 구태어 금융권을 들락날락 거리며 투자상품을 찾는 분들은 안 계실 거예요. 금리 하락은 반대로 생각하면 이자의 감소를 말해주기도 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이 기회에 사람들이 레버리지 효과의 끝을 맛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죠! 또 전월세로 거주를 하셨던 분들은 내집마련을 실행에 옮기시고 말이죠!

지금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전세매물이 씨가 마르면서 전세는 찾아보기도 힘들고 매매와 월세가 시장을 장악하기 시작했답니다.

아직 판단하기는 조금 이르지만 이번 부동산 정책은 모두가 실패했다고 바라보고 있거든요. 너무 한쪽에만 치우친 그런 모습... 시장경제는 개입에 의해 주도하려는 자의 계획대로는 또 안된다는 사실을 여지없이 보여주었네요.

애덤 스미스의 국부론... 아직까지 그 오래전 발표된 이론이 통용되는 시장이 바로 부동산이죠!

대원칸타빌은 제가 청주사람이라 어려서부터 주변에서 자주 보고 접했던 건설 브랜드랍니다.

청주에서만큼은 그 짱짱한 대기업도 꼼짝 못 하고, 당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죠! 이 말은 무엇을 뜻할까요? 브랜드가 아닌 내용으로 승부를 한다는 것이죠!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을 한다는것이죠!

이게 어찌 보면 유통시장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잖아요.

내가 원했던 집과 내가 선택해야 하는 집은 한 끗 차이지만 확실히 차이가 있거든요.

아산 칸타빌 센트럴시티 온양온천역 주상복합 초고층 아파트 줍줍이 하실 준비가 되셨으면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우선 받아보세요. 정보란 빠르게 습득하고, 먼저 움직여야 그 가치가 있는 것이니까요.

우물쭈물하면 남들도 다 알고, 경쟁도 치열해지고, 그때는 늦을 수도 있으니까 빠르게 움직여 보시길...

반응형